ESG
Boost Beyond Boundaries
Boost Beyond Boundaries
아스트로젠은 환자의 절실한 필요성에 근거한 신약을 연구•개발•상용화하여 치료를 넘어 동반자로서 환자의 행복에 기여하고 인류의 건강한 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공익적인 사명과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주주와 임직원에는 자발적인 지지를 얻고, 사회와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적극 노력한다.
이를 위해 아스트로젠은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행동양식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수립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윤리규범을 정하여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우리는 주식회사 아스트로젠의 구성원으로서 업무수행에 있어 항상 회사를 대표하는 자세로 임한다.
우리는 환자의 절실한 필요성에 근거한 신약을 개발하여 치료를 넘어 동반자로서 환자의 행복에 기여한다.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경영함으로써 리스크를 줄이고 주주의 가치가 창출될 수 있도록 기업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인다.
협력사와 호혜적인 관계를 추구하며, 경쟁사와는 법과 원칙 하에 공정하게 경쟁한다.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성하는데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의사결정의 판단지표로써 활용한다.
제보 핫라인
아스트로젠은 헬프라인을 통해 윤리경영 원칙에 배치되는 행위에 관한 신고를 받고 있습니다.
아스트로젠 임직원의 부정 행위에 관한 제보 및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헬프라인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스트로젠 임직원에 의한 고객 권리 침해 행위
불공정 거래, 부당 선정, 관계사 정보 유출 등 관계사 상대 갑질
협력회사에 대한 부당지분 참여, 겸직 등 기회 유용
공금위반, 금전 기타 이익수수 등 비위 행위
부정 보고, 문서 조작 또는 회사 정보 유출 행위
성희롱, 직원간 차별/강압 행위
기타 법률 위반 행위
윤리경영 원칙에 배치되는 행위를 hotline@astrogen.co.kr 으로 제보·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내 계정과 별도로 운영 · 관리되는 계정으로, 최소한의 보안 관리자에 한해서만 접근 가능합니다.
제보자 보호에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아스트로젠은 제보자 또는 신고자의 개인정보보호 및 비밀유지를 철저히 하며, 제보 또는 신고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hotline@astrogen.co.kr으로 윤리경영에 배치되는 행위 등 내용을 상세히 기재하여 메일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접수된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며, 제보자 신분을 보호하기 위하여 제한된 극소수의 인원이 관련 내용의 처리를 진행합니다.
조사는 제보 접수 순서 및 우선 순위에 따라 진행되며, 조사 대상 및 범위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보 내용에 대한 사실 확인 후 아래와 같이 처리하며, 그 결과를 신속히 알려 드립니다.
- 건의 및 요청사항: 유관부서 협의 후 제안 사항에 관한 처리 결과를 신속히 답변
- 중대 위반사항: 내부 조사 후 처리 결과를 신속히 답변. 필요에 따라 특별 감사 또는 사법기관 고발 등 후속 조치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