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Media

Boost Beyond Boundaries

아스트로젠, 창립 5주년 행사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22-07-25 조회수 2699
[의학신문·일간보사=이승덕 기자]아스트로젠(대표이사 황수경)은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커뮤니케이션센터 2층 대강당에서 창립 5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창립행사를 개최한 아스트로젠은 신경발달장애, 퇴행성 신경질환 등 난치성 신경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기업으로 현재 대구경북첨복단지에 입주해 있다.

또한 현재 자폐스펙트럼장애 치료제 임상 2상을 진행 중에 있으며 지난 2020년에는 대구경북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중 최초로 아기유니콘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는 자폐스펙트럼장애와 발달장애 어린이들로 구성된 FM 천사 예술단의 감동적인 공연을 선보여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황수경 대표는 “당사 창립 5주년 기념식을 FM 천사 예술단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무척 뜻깊었다”며 “자폐스펙트럼장애로 인해 평생 고통받을 환자와 그 가족의 삶을 실질적으로 개선시키는 치료제를 만들고자 한 창업의 초심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출처 : 의학신문(http://www.bosa.co.kr

의학신문 이승덕기자
URL : http://www.bo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77977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뉴스락 특별기획 / 'K-유니콘을 찾아서'릴레이 인터뷰② 아스트로젠] 황수경 대표 "아기유니콘, 신약개발에 매진하는 계기가 됐다"
다음글 대구 바이오테크 기업 아스트로젠, ‘사랑, 하나, 오티즘 레이스’ 참여